홍천쌀찐빵 은둔식달 생활의 달인 용인 201109

본문 바로가기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

홍천쌀찐빵 은둔식달 생활의 달인 용인 201109

Page info

Writer streetview Date20-12-17 00:00 Hit129 Comment0

Body

위치 : http://naver.me/xVKyujgH

은둔식달을 찾아서 용인에 있는 홍천쌀찐빵 집을 찾아간다. 드디어 만난 소문의 찐빵. 이집 만두도 유명하다. 가게 밖에는 찐빵 만두를 하기 위해 줄을 선다.
찐빵에 생명은 팥소인데 우리가 알던 것과는 달리 연하고 밝은 색이다. 이게 원래 팥 색깔인데 진하고 반짝반짝한 것은 설탕을 많이 넣었기 때문이란다.이 집은 다른 집 위에 설탕이 10분의 1 밖에 안 들어간다.

찐빵을 찌는 찜통 맨 아래 통에는 단호박이 들어 있다. 그냥 단호박은 아니고 소금과 우엉청을 넣어서 진 단호박이다 .우엉청은 조청에다가 우엉을 1년 묵혀서 만든 것이라 색이 진하다.

소금, 우엉청, 단호박이 익으면서 조화로운 맛을 낸단다. 부드럽게 으깬 단호박 죽은 가마솥에 팥과 함께 섞는다. 이젠 눌러붙지 않게 계속 꾸준히 저어주어야 한다. 이렇게 팥소가 만들어지면 찐빵을 만들기 위해 직원 전원이 투입된다.
이 직원들은 단골손님이었는데 돕다보니 직원이 되었다고 한다.

만두소에 들어가는 고기는 숙성을 하는데 꼬시래기를 이용하고 귀리와 밝히지 않는 ㅂ 으로 시작하는 과일로 만든 숙성재료를 꼬시래기 위에 덮어준다.
숙성은 6 시간 이상하지 않고 이렇게 만든 고기와 갖은 속재료를 함께 버무린다. 이렇게 일을 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주인.달인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비법은 즐겁고 행복하게 일하는 긍정적인 마음이었다. 본 음성은 인공지능 성우 서비스 타입캐스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성우 주하, https://typecast.ai/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8,2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misotv.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