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뉴스 9' 헤드라인

본문 바로가기

TV조선 뉴스9

TV조선 뉴스9

10월 4일 '뉴스 9' 헤드라인

Page info

Writer 뉴스TVCHOSUN Date22-10-04 00:00 Hit2 Comment0

Body

1. 북한이 일본 상공을 통과하는 중거리 탄도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괌을 타격권에 둔 것으로 분석됐는데, 한미 양국은 정밀폭격훈련으로 맞대응했습니다.

2. 이재명 대표가 국회 국정감사에서 '대통령실 이전이 자식에게 부끄러울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외통위 국감에선 윤석열 대통령 순방 발언을 두고 여야가 충돌해 회의가 파행됐습니다.

3. 문재인 전 대통령이 감사원의 서면조사 요구에 "무례하다"고 한 데 대해 국민의힘은 "봉건시대 왕의 언어"라고 했습니다. 민주당은 감사원 앞에서 1인 릴레이 시위에 돌입했습니다.

4. 요양병원 대면 면회가 재개돼 애틋한 상봉이 이어졌습니다. 두 손을 맞잡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5. 이르면 이달 중순부터 밤 10시이후 택시 호출료가 최대 5천원으로 인상됩니다. 기본요금과 호출비를 더하면 1만원을 넘기게 되는데, 현장 목소리 들어봤습니다.

6. 대구경북혈액원에 큰 불이 나 혈액 3분의 2 이상이 폐기됐고, 나머지 혈액도 수술용으론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당시 상황을 담은 CCTV 입수했습니다.

#북한 #탄도미사일 #이재명 #문재인

[Ch.19] 사실을 보고 진실을 말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news.tvchosun.com/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vchosunnews/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TVChosunNews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8,9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misotv.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